시설안내

유튜브

인스타그램

블로그

페이스북

교육접수

오시는 길

▲  TOP
  • HOME
  • 소통의공간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공지] 평생교육 프로그램 접수 관련 중요공지 안내
관리자
Date : 2021.03.16

안녕하세요, 성북청소년문화의집입니다.
금일 3월 16일(화)부터 시작된 평생교육 프로그램 접수와 관련한 중요 공지사항을 안내하오니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.

 

#1. 평생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신청 서비스 잠정 중단 안내
 
평생교육 프로그램 접수 진행중, 온라인 신청 시스템 전산상 오류로 인해 신청 및 결제 내역 확인이 되지 않는 등
프로그램 신청과 관련된 중요 문제가 발생하여 온라인 신청을 잠정 중단함을 안내드립니다.
※오프라인 신청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.
 
#2. 임시 온라인 신청 접수 방법 안내
 
부득이하게 온라인 신청 서비스 이용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와 같이 임시 온라인 접수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.
①임시 온라인 신청서 접수 (구글 폼 방식)
②시설에서 접수 된 임시 온라인 신청서 확인 후 신청 강좌 별 신청정원 확인
③신청정원 내 신청이 가능한 경우 개별연락하여 접수 진행
④신청 가능여부 안내 받은 후 기한내 계좌이체 완료 시 접수 완료
※기한내 계좌이체가 확인되지 않으면 접수가 취소되며 다음 대기자로 접수가 진행됩니다.
※카드결제를 희망하시는 분은 우선 계좌이체하여 접수 완료 후, 추후에 2층 접수처에서 카드결제 후 현금환불 처리 진행 가능합니다.
 
임시 온라인 신청서는 아래의 링크에서 접수 가능하며, 업무시간(화~토, 9시~18시)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.
※업무시간 이후에 접수된 임시 온라인 신청서는 업무시간 기준으로 다음날 오전에 일괄 확인합니다.
(ex.토요일 18시 30분에 보낸 임시 온라인 신청서는 그 다음주 화요일에 확인)
 
임시 온라인 신청서
http://asq.kr/5w1OR3qgOapQmk


안내해 드린 임시 온라인 신청 접수 방법은 온라인 예약이 아닙니다.
신청서 확인 시 강좌 신청정원이 마감되었을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능하오니, 가능하시면 오프라인 신청을 권해드립니다.
이용이 불편함이 없도록 성심껏 응대해드릴 예정이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협조부탁드립니다.
 
 
감사합니다.
TOP